속옷,언더레이어 테이크파이브 남성용 언더레이어 031
8% 12,730원에서
11,710원 추천가격
캐시적립 혜택 최대585원 적립 가능합니다.

테이크파이브 남성용 언더레이어 031 상품


가성비 있는 제품. | 핏(★★★★★): 정사이즈 기준 적당해요. 타이트한 핏을 원하신다면 한 치수 작게 입으세요.

착용감(★★★★★): 착용감은 편안해요. 정사이즈로 입으면 가슴둘레 공간이 좀 남아요.

내구도(★★★★☆): 아무래도 폴리 혼용이다보니 소중히 다루지 않으면 자국이 남거나 늘어날 수 있어요. 세탁은 손세탁 권장. <- 스마트 세탁기 ‘울 코스’로 돌려봤는데 괜찮았어요. 손세탁이 귀찮으신 분들은 가끔씩 세탁기로 빨래하셔도 될 듯 해요. 단, ‘울 코스’와 중성세제를 사용하는 경우 한정!

색감(★★★★★): 사진이랑 같아요. 세탁 후에도 색이 유지돼요.

총평(★★★★★): 전반적으로 만족해요. 요즘같은 때 홈트하기 좋아요.


ㅇㅇㅇㅇㅇ | #구매시기;2019년 4월25일(로켓와우)
#구매가격;XXL 2벌 9400원씩
고3아들이 입겠다고해서 주문했구요.
스판용 재질이라 넘넘 편하대요~(속옷처럼 입고 다닙니다)
본인 몰래 착상용 사진 올렸어요.올린것 알면 기겁을 하거든요ㅎ~
(같이 구매한 검정색은 라인이 좀 타이트하고, 이 네이비색은 딱 맞다합니다)


가격대비 재질 굿! 사이즈는 넉넉하게. | 나이키 랑 아디다스 테크핏 상의 똑같은 사이즈로 시키면 조금 남는게 있었는데 테크파이브는 전혀 없네요…
제 어깨 근육이 헬스선수들처럼 큰편은 아니고 좀 큰편이긴한데 반팔내려오는 곳이 제 삼각근에 낑겨서 내려오질 못하네요 근육좀 있는분들은 한치수 크게 시키셔야 할것 같습니다.


테이크파이브 남성용 언더레이어 031, L, 네이비다 좋아요 근데 3개를 시켰는데 이것만 향이 섬유유연제 향이라고 해야하나 ?? 향이 나서 좀 신기했어요. 새제품인데 다른거 2개는 안나던데 이것만 그런 향이 나더라고요. 별거 아니겠죠??


테이크파이브 남성용 언더레이어 031, M, 네이비가격에 비해 원단은 좋은거 같아요. 다이트하게 입는것보다는 조금 크게 입는걸 추천드려요. (다이트한거 입으시면 젖꼭지 툭튀됩니다ㅋ)


테이크파이브 남성용 언더레이어 031 상품구매


The post 테이크파이브 남성용 언더레이어 031 있는 appeared first on 반지하닷컴.


테이크파이브 남성용 언더레이어 031 있는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Posted by 으라차차~ :